도미노피자, 온라인 포장 주문 시 ‘피자, 한 판 더’

윤대헌 기자 / 2024-06-05 08:58:03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도미노피자는 파리올림픽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파이팅 코리아 한판 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6·11일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을 통해 모든 피자(M, L)를 포장 주문 시 한 판 더 제공하고, 모든 피자의 L 사이즈 주문 시 사이드디시를 7000원에 즐길 수 있다.

 

 도미노피자가 파리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파이팅 코리아 한판 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도미노피자]

 

1+1 추가 증정은 1회 2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사이드디시 7000원 혜택과 중복 가능하다.

 

사이드디시 7000원 혜택은 온라인 배달과 포장 주문 시 1회에 한해 9800원짜리 사이드디시 4종(마라 로제 파스타, 베이컨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NEW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웨스턴 핫윙)을 7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대한민국과 손흥민 선수를 응원하고 도미노피자를 저렴하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지난달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발탁해 Sonny Edition 3종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