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미주ZERO’ 팝업 행사에 1만명 이상 방문

홍세기 기자 / 2024-05-14 11:03:02

[하비엔뉴스 = 홍세기 기자] 삼성증권이 지난 11~12일에 열린 뮤직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에서 진행한 ‘미주ZERO’ 팝업 행사에 1만명 이상 몰리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14일 삼성증권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젊은 MZ세대들의 관심이 크게 증가한 미국주식투자 트렌드의 확산을 위해 마련한 행사로, 행사 첫날부터 팝업에 대한 관심이 매우 컸다.

 

 삼성증권 삼증마켓 전경 [사진=삼성증권]

 

관람객들은 음악 공연 뿐만 아니라 삼성증권 부스를 찾아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ZERO 이벤트’의 의미를 담은 ‘미주ZERO’ 캔음료, 스크래치를 통한 경품 이벤트, 포토 키오스크 사진인화, 삼성금융네트웍스 통합앱 ‘모니모’ 가입고객 대상 네이버포인트 쿠폰 등 다양한 경품과 체험 이벤트를 경험했다.


‘미주ZERO’ 음료는 삼성증권이 진행중인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0원’ 이벤트에서 따온 이름으로, 수제맥주 기업과 협업해 준비한 음료다. 참고로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0원’ 이벤트는 해외주식 신규/휴면 고객 대상으로 3개월간 미국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0원, 3개월 적용기간 이후 평생 온라인 거래수수료 0.03%가 적용되는 이벤트다.

이창훈 삼성증권 마케팅전략팀장은 “최근 MZ세대들의 미국주식투자 확대에 맞춰, MZ세대들이 많이 찾는 뮤직 페스티벌에 팝업 행사를 개최했다”며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준비한 여러 체험이벤트에 참여하며 삼성증권의 미국주식투자 이벤트에 큰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증권은 뮤직 페스티벌 외에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콘텐츠 콜라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 9일부터 이틀간 국내외 기관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IR 행사 ‘삼성 글로벌 인베스터스 컨퍼런스’의 갈라쇼에 가수 권은비와 댄스크루 라치카 등을 초대했다. 이들의 K-POP 공연을 통해 해외 기업 및 기관투자자들에게 K-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 삼성증권의 초고액자산가를 대상으로 지난 4월 29일부터 일주일간 ‘전국 SNI 패밀리 시네마 슈퍼위크’를 개최했다. 서울을 비롯한 전국 10여개의 프리미엄 영화관에서 총 41회에 걸쳐 진행됐던 행사에는 2000여명의 고객들이 참여해 영화 ‘범죄도시4’를 단체관람하기도 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