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성훈, 반려견 양희와 펫 수영장 방문

'나혼자산다' 성훈, 반려견 양희와 수영장 데이트 화제

임정인 기자

widecvrg@gamil.com | 2020-02-08 13:32:01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나혼자산다’ 성훈이 반려견 양희와 펫 수영장을 방문했다. 

​ 

지난 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332회에서는 성훈과 그의 반려견 양희의 수영장 데이트, 제주도로 절친을 만나러 간 임수향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성훈은 “이사하고 처음 보여드린다”라며 새집을 소개했다.

 

무지개 회원들은 “성훈의 새집이 예전 집과 너무도 비슷하다”라고 당황했다. 이시언은 “저럴 거면 왜 이사 갔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성훈은 “반려견 양희에게 좋은 환경을 마련하고 싶었다”며 “월세가 비슷한 선에서 괜찮은 곳이 있어 옮기게 됐다”라고 밝혔다. 임수향은 폭풍 성장한 양희를 보고 “행복해 보인다”라며 흐뭇해했다.

 

이후 성훈은 양희와 함께 펫 수영장을 방문했다.

 

반려견 양희는 성훈의 칭찬에 힘입어 생애 첫 수영에 성공했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임수향은 성훈과 양희를 향해 “정말 스윗하다”라고 칭찬했다. 이에 이시언은 “개한테만 그래”라고 말했고, 박나래는 한 술 더 떠 성훈에게 “개 취급해 주시면 안 될까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시언도 “‘개 같아’란 말 듣고 싶어”라고 말해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

 

한편, 다음 주 방송에서는 가수 손담비와 장도연이 ‘무지개 라이브’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연예인들의 솔직 담백한 싱글라이프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하빗슈=임정인 기자]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