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더현대 서울서 ‘바오패밀리 팝업 시즌2’ 운영

윤대헌 기자 / 2024-06-11 10:57:49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에버랜드는 지난해에 이어 더현대 서울에서 오는 18~30일 ‘바오패밀리 팝업스토어 시즌2’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바오패밀리 팝업스토어 시즌2는 루이바오·후이바오의 돌잔치와 바오패밀리의 생일 달인 7월을 앞두고, 바오패밀리를 널리 알리고 기억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더현대 서울에서 오는 18~30일 운영하는 ‘바오패밀리 팝업스토어 시즌2’. [사진=에버랜드]

 

‘바오패밀리의 모든 즐거운 순간들’이라는 콘셉트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5층 에픽서울존에 마련되고, 완구류부터 액세서리, 생활용품 등 150여종의 다양한 굿즈와 콘텐츠를 만날볼 수 있다.

 

우선 팝업스토어 중앙 입구에는 유채꽃밭에서 놀고 있는 판다가족의 모습을 표현한 메인 포토존이 설치된다. 특히 ‘바오패밀리의 모든 즐거운 순간’ 즐거운 소풍’ 평온한 일상 휴일 풍경’ 꼬마 바오들의 설렘 가득한 시작 5개 테마존으로 구성해 각 테마에 어울리는 소품과 인테리어, 굿즈 등을 전시한다.

 

또 봉제인형과 피규어 등 첫 돌을 맞이하는 루이바오·후이바오 시그니처 굿즈 20여종을 선보이고, 문구류와 식기류 등 100여종의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 지난 푸바오팝업 당시 컬래버 상품으로 인기를 모았던 스미스앤래더를 비롯해 프리미엄 캠핑용품 브랜드 스노우피크, 독일 필기구 디자인 브랜드 라미, 친환경 가방 브랜드 플리츠마마, 리빙디자인 스튜디오 비믹스 5개 브랜드들과 협업한 30여종의 굿즈도 선보인다.

 

바오패밀리 팝업스토어는 1차(18~23일)와 2차(24~30일)로 나누어 진행하고,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1차는 11일부터, 2차는 21일부터 각각 예약할 수 있다. 2차 기간에는 일부 굿즈 품목이 추가되고, 오픈 첫 날인 18일을 제외하고 현장 예약도 가능하다.

 

한편 에버랜드는 바오패밀리 팝업스토어의 모든 구매자들에게 그래픽 부채를 증정하고, 캡슐 토이를 통한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캡슐 토이에는 러바오, 아이바오, 푸바오,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피규어 4종을 비롯해 황금 주화, 주키퍼(사육사) 사인 도서, 에버랜드 이용권, 에버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솜쿠폰 등이 담겨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