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스탠드오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외

노유정 / 2023-03-22 17:27:57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3월 넷째 주에도 패션 업계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협업 제품 등을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전경. [사진=스탠드오일]

 

스탠드오일은 22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스탠드오일의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23 스프링 컬렉션 ‘Dreamers, Let's begin!’ 슬로건이 재해석된 ‘DREAMER'S ROOM’을 콘셉트로 기획됐다.

 

우선 1층의 전시 공간에서는 시즌 그래픽과 영상, 대형 오브제와 미디어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요소를 활용한 전시 형태로 구성해 새로운 브랜드 전시 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 또 2층 쇼룸 공간에서는 23 스프링 컬렉션을 포함해 스탠드오일 전 제품을 만날 수 있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 공간이 마련돼 있다.

 

스탠드오일 관계자는 “내달 5일까지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공간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며 “이번 이벤트는 ‘드리머스룸’의 모든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꿈의 조각을 발견하는 체험형 형태로 진행되고, 모든 공간에서 수집된 조각을 하나의 꿈으로 완성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베네핏을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탠드오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스탠드오일 인스타그램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해외 유명 디자이너 ‘시키 임’과 함께한 ‘스튜디오 톰보이 X’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스튜디오 톰보이]

 

스튜디오 톰보이는 해외 유명 디자이너 ‘시키 임’과 함께한 ‘스튜디오 톰보이 X’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스튜디오 톰보이를 상징하는 오버사이즈 실루엣에 시키 임의 대표 디자인인 패치워크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스튜디오 톰보이 관계자는 “도시와 자연이 주는 불완전함에서 영감을 얻어 두 세계를 아우르는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며 “나일론·코튼 소재를 중심으로 스포티함과 캐주얼을 보여주는 지퍼, 스트링 디테일을 플리츠·셔링 등과 믹스 매치해 모던하고 독창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고 말했다.

 

이번 컬렉션은 글로벌 패션 이커머스 플랫폼인 파페치와 신세계 강남점 팝업 매장에 입점돼 있고, 향후 국내 주요 매장과 분더숍, XYTS 등 편집숍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푸마는 인기 애니메이션 <네모바지 스폰지밥>과 협업해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푸마]

 

푸마는 인기 애니메이션 <네모바지 스폰지밥>과 협업해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인기 니켈로디언 시리즈인 <네모바지 스폰지밥>과 파라마운트 컨슈머 프로덕트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컬렉션은 플로럴 프린트와 햇살 가득한 여름을 연상시키는 컬러 팔레트가 특징으로, 컬렉션의 일부 제품에는 해파리 사냥에 나선 스폰지밥과 뚱이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푸마 관계자는 “성인과 아이 모두를 위한 이번 협업 컬렉션은 스폰지밥과 뚱이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푸마 스니커즈를 비롯해 푸마의 시그니처 T7 트랙수트, 후디 등 의류 제품과 버킷 햇·유틸리티 파우치 등 액세서리 라인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푸마 X 네모바지 스폰지밥 컬렉션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