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대국민 여름휴가 지원 ‘빅하투페어’ 캠페인 진행

윤대헌 기자 / 2024-05-13 17:18:22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하나투어는 오는 6월30일까지 대국민 여름휴가 지원 프로젝트 ‘빅하투페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전년도 동기간(2023년 5월13일~6월30일) 국내 및 해외 상품 예약 추이를 살펴보면 6~9월 출발 예약 비중이 전체 예약의 약 81%를 차지했고,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 내 ‘여름휴가’와 관련한 검색량도 5월부터 증가세를 보였다.

 

 하나투어가 대국민 여름휴가 지원 프로젝트 ‘빅하투페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하나투어]

 

‘빅하투페어’는 생활물가 상승과 유류세, 환율 등으로 높아진 여행경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여름 캠페인으로, 다양한 상품에 대해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우선 캠페인 기간 동안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는 여행지 추천과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첫 번째 추천 여행지는 ‘베트남 다낭 5일’ 상품으로 최대 43%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주 3회 하나LIVE 한정 특가와 고품격 패키지 하나팩 2.0, 항공과 호텔을 내맘대로 선택하는 자유여행, 특별한 주제가 있는 테마여행 등 모든 유형의 국내외 여행상품을 매주 특가에 제공한다.

 

특히 하나팩 2.0 일부 상품 예약 시 장거리 최대 20만 마일리지, 단거리 최대 10만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고, ‘여행 고민 ZERO 100% 당첨’ ‘여름휴가 하투♥’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 고민 ZERO’ 이벤트는 캠페인 기간 내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8월까지 여름휴가를 출발하면 100% 경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응모자 전원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추첨으로 하나투어 200만 마일리지(1명), 10만 마일리지(20명), 4만 마일리지(250명)를 지급한다.

 

또 ‘여름휴가 하투♥’는 댓글로 떠나고 싶은 휴가지를 ‘♥’ 또는 ‘하투’와 함께 댓글로 남기고, 하나투어 앱 서비스 플레이스에서 여행지 정보를 확인하면 하나투어 3만 마일리지, 휴대용 손 선풍기,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가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잡은 혜택과 이벤트로 올 여름 고객이 부담 없는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