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창립 10주년 기념 ‘총 5억 대박 이벤트’ 진행

윤대헌 기자 / 2024-05-14 17:39:50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생활맥주는 오는 26일 창립 10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대박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생활맥주는 오는 20~29일 10주년 기념 온라인 페이지에 방문한 5만명에게 총 5억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오프라인 매장 방문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굿즈를 선물하고,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생활맥주 상품권을 증정한다.

 

 생활맥주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대박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활맥주는 창립 이래 10년 동안 수제맥주 시장의 대중화와 지역 소규모 양조장의 활성화, 가맹점주들의 부담 완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 등을 이어왔다. 그 결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전국 프랜차이즈 상위 3% 선정돼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에 이름을 올렸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1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분과 수제맥주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서 함께 고민하신 양조장 및 가맹점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향후 10년간 글로벌 수제맥주 플랫폼으로 우뚝 서 세계 각국의 고객 사이에서도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생활맥주는 오는 24일 10주년 기념 파티를 개최하고, 31일에는 국내 수제맥주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관계자들을 초대해 KCBC(Korea Craft Brewers Club)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