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브브걸 유정, ‘마이리틀셰프’ 홍보모델 낙점

한주연 기자 / 2023-08-08 13:40:37

[하비엔뉴스 = 한주연 기자] 그램퍼스는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의 새 홍보모델로 그룹 브브걸의 유정을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마이리틀셰프’는 앞서 지난달 31일 새로운 모델 발탁을 기념해 홍보모델의 실루엣 이미지를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마이리틀셰프’가 그룹 브브걸의 유정을 새 홍보모델로 발탁했다. [사진=그램퍼스]

‘마이리틀셰프’ 관계자는 “연습생부터 약 5년간 플레이 해오며 유저로 연을 맺은 유정이 단순 모델이 아닌 열혈 셰프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기에 안성맞춤일 것으로 판단해 게임을 대표하는 얼굴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마이리틀셰프’는 이번 홍보모델 공개와 함께 신규 레스토랑 ‘푸딩 하우스’를 선보였다. 푸딩 하우스는 디저트 카페를 모티브로 한 테마 레스토랑으로, 우유 푸딩 세트와 말차 푸딩 세트, 과일 소다 등 다양한 푸딩 레시피와 퍼즐을 만나 볼 수 있다.


김충식 그램퍼스 CMO는 “유정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통해 ‘마이리틀셰프’의 매력을 함께 알려 나갈 수 있어 기쁘다”며 “무더운 여름, 푸딩 하우스에서 진정한 디저트 아티스트로서 실력을 펼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리틀셰프’는 유정과 함께한 2023 여름 프로모션을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