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질' 황정민X외유내강의 특급 재회...흥행불패 아이콘의 만남

노이슬 / 2021-07-05 08:31:09

[하비엔=노이슬 기자] <인질>이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과 ‘믿고 보는 제작사’ 외유내강의 재회로 <부당거래>, <베테랑>을 잇는 또 하나의 흥행작 탄생을 예고했다.

 

<베테랑>, <공작>,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여름 극장가의 믿고 보는 흥행 보증 수표 배우 황정민. 그리고 <부당거래>, <베테랑>, <사바하>, <엑시트>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넘나들며 깊은 노하우와 완성도를 자랑하는 제작사 외유내강. 수많은 흥행작들을 만들어 온 황정민과 제작사 외유내강이 영화 <인질>을 통해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황정민과 제작사 외유내강 만남은 <부당거래>, <베테랑>을 통해 흥행 보증 수표로서의 입증을 마쳤다. 연쇄 살인 사건의 범인을 조작해 대국민 이벤트를 벌인 경찰, 검찰, 스폰서의 거래를 다룬 <부당거래>는 272만 관객을 동원하며 황정민을 흥행 배우의 반열에 올려놓았고,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 <베테랑>은 유쾌, 통쾌한 스토리라인으로 호평을 받으며 천만 관객 돌파, 그 해 여름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여기에 황정민과 외유내강이 다시 만난 영화 <인질>은 ‘여름엔 황정민, 여름엔 외유내강’ 이라는 공식을 입증 시켜줄 영화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인질>의 1차 예고편 공개 이후 관객들은 “베테랑, 엑시트 만든 외유내강 거기에 황정민이면 못 참지. 외유내강이 또 올해 여름 다 씹어 먹는다에 한 표ㅋㅋㅋ”(Facebook_이**), “황정민, 외유내강, 여름… 그냥 보라고 등 떠미네”(Facebook_이***), “황정민 나와서 안 그래도 보긴 볼 건데 게다가 베테랑이랑 엑시트 제작진이라고?ㅋㅋㅋㅋ극장 씹어 먹겠네”(Youtube_J***) 등 ‘믿고 보는’ 황정민과 외유내강 조합에 대한 열광적인 반응을 아낌없이 드러내고 있다.

이처럼 다시 한번 올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제작사 외유내강과 배우 황정민의 재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인질>은 8월 개봉 예정이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